본문 바로가기

지역별골프장 /운남성(곤명,여강)

[곤명골프]'천하제일기관' 석림 한가운데 만들어진 골프장-곤명석림국제향촌클럽

'천하제일기관' 석림 한가운데 만들어진 페어웨이와 그린

 

 

곤명 최대의 관광명소인 석림은 면적이 350K㎡에 달하는 세계에서 가장 괄활한 카스트르 디형 중 하나다. 돌기둥이 나무줄기처럼 하늘로 치솟아 있는 것이 삼림모양을 이루고 있다해 석림이라 불린다. 2억 7000만년전 바다 속이었던 석림은 지각변동으로 인해 융기해 오늘날의 기이한 경관이 만들어졌다. 수십m높이로 치솟은 돌의 숲이 광활하게 펼쳐져 있다.  그래서 사람들은 이곳을 천하제일기관이라 부른다.

 

 

 

 

그런데 이같은 석림 한가운데서 라운드를 즐길수있도록 조성된 골프장이 곤명에 있다. 석림 향촌클럽은 석림자락에 조성된 54홀 골프장으로서 석림의 거석 사이에 페어웨이와 그링이 조성돼있다. 티박스 위에 서면 푸른 페어웨이와 진회색 석림숲, 그리고 뒷편의 구릉지대와 파란하늘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풍경을 연출해 보여준다. 또 막상 경기를 시작하면 여느 골프장에서는 맛볼수없는 흥미진진함으로 골퍼들을 이끌어간다.

 

 

 

돌기둥이 삐죽삐죽 솟은 석림계곡을 넘기는 홀을 비롯, 페어웨이를 따라 이어지는 러프지대가 바로 석림인 홀도 있다. 그래서 정확히 페어웨이에 볼을 안착시키지 못한다면 석림의 돌기둥을 맞아 공이 어디로 튈지 모른다. A,B,C 3개 코스인데 C코스는 회원 전용으로 운영된다.

 

석림국제향촌클럽의 또 하나의 자랑거리는 천연잔디밭 위에 조성된 드라이빙레인지다. 길이 350야드로 드라이버의 페이스에 맞아 날아가는 공의 궤적을 보고 있으면 저절로 호쾌한 기분에 젖어든다. 모두 54타석이 준비돼있다.

 

또 중식, 양식, 아시아식 등 세계 각국의 요리가 갖춰진 고급레스토랑도 영업중이다.

클럽하우스는 퍼블릭 코스(A,B)코스와 회원제코스(C코스)에 각각별도로 세워져있다. 한편 식림국제향촌클럽은 곤명시내에서 78Km떨어져 있으며 자동차로 1시간 정도면 도착할수있다.

 

 

 

[ 석림 골프장 코스개요 ]  

지구상의 ‘8대자연기적’중의 하나이라는 석림은 세게이서 가장 큰 카스트 지형입니다.석림CC는 이곳에 위치하여 코스마다 카스트 지형으로 인하여 생긴 각양각색들의 석봉속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 대소석림의 별도 관광못지 않습니다.. 세게 유명한 디자이너인Brian Curley의 작품으로 자연경치,원림설계를 어울리게 용합하여, 54개 그린이 거석위에 지어져 있어 몸으로 체험해야지만이 마음을 진동시킬 수 있습니다.

[ 클럽 안내 ]
- 골프장 디자인 : Brian Curley
- 골프코스 : 54홀 (옥풍령코스 7,127야드, 대사회코스 7,320야드, 령수봉은7,565(회원전용)야드)
- 전동카트 : 有
- 교 통 : 공항에서 1시간 거리, 시내에서 50분 거리

[18홀 기준 1인 불포함 요금]
-캐디팁 : 18홀당 1인 100위엔
-렌탈비용 : 클럽(150위엔), 슈즈($60위엔), 우산(30위엔)
2인1캐디 2인1카트 규정으로 본 요금은 손님 한분당 금액입니다.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  

 

 

For More Information Golf Tour

 

 

 

골/프/투/어 문/의



[ 아이콘을 누르면 전화가 바로 연결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