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골프장 /운남성(곤명,여강)

[곤명춘성골프장]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세계 100대 골프장-중국의 럭셔리 No1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세계 100대 골프장

 

 운남성 곤명 시내에서 자동차로 1시간 거리에 있는 춘성CC는 명실공히 중국 제일의 명문 골프장이라고 불린다.

모두 36홀로 이뤄져있으며 양종해를 끼고 들어서 있는 레이크코스는 R.T.존스 주니어(미국)가 설계한 코스로 미국의 골프전문잡지 골프다이제스트에 선정된 바 있다. 잭 니클로스가 디자인한 마운틴 코스도 2001년도에 골프다이제스트에 의해 중국과 홍콩내에서 가장 빼어난 코스로 선정됐다.

 

 

지각변동인 융기에 의해 생성된 양종해를 따라 조성된 레이크코스는 일단 수려한 풍광으로 골퍼들을 압도한다. 망망대해 같은 호수가 한눈가득 펼쳐지는데 놀라운 사실은 물 색 또한 호수에서는 볼 수없는 코발트 빛이라는 것이다.

페어웨이는 벤트 그라스, 러프는 훼스큐로 조성돼있어 색다른묘미를 만끽할 수있다.

 

 

 

코스별 난이도를 살펴보면 레이크 코스의 경우 특히 4번홀과 9번홀이 까다롭기로  유명하다, 파3,138야드짜리 홀인 4번홀은 겉보기엔 길어보이나 사실 치다보면 짦은 코스로 지형과 바람의 방향을 신중하게보고 클럽을 선택해야한다. 파5홀인 9번홀은 화이트티에서의 거리가 432야드로 길지는 않지만 내리막 지형이라 방심하면 어려움에 처할수있다. 또 홀의 오른쪽은 호수가 자리잡고 있어 심리적으로 부담감을 갖게한다 그린도 빠르기때문에 온그린을 위한 어프로치 샷에서도 공을 띄어야유리하다.

마운틴 코스는 업다운이 심하고 그린이 빠른 편이지만 레이크코스에 비해 바람이 심하지않아 비교적 무난하게 라운드를 즐길수있다.

 

 

 

 

마운틴 코스중 가장 길고 어려운 코스로 이름 높은 홀은 바로 18번홀. 이곳에서는 오른쪽 벙커를 피하는 것이 관건이다. 세컨드샷 때는 아이언이나 우드를 사용해 계곡을 넘겨야한다. 계곡자체가 부담스러운데다가 계곡을 넘긴다해도 오른쪽3m지점 벙커에 공이 빠지기 일쑤이다.

 

 

 

 

부대시설도 뛰어나다. 춘성CC의 리조트와 콘도는 5성급호텔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영장 온촌 사이나 테니스 수상스포츠 등의 부대시설도 갖추고있다.  한식메뉴도 음식에 대한 골퍼들의 부담을 덜어준다.

골프코스외의 최신시설을 갖춘빌라와 리조트단지를 포함한 평가에서는 2004년도에 골프 먼스리에 의해 아시아 최고의 골프 리조트에 뽑혔다.

 

 

 

 

 

 




 

[ 춘성 골프장 코스개요 ]


춘성 골프장(Spring City Golf & Lake Resort)은 곤명의 대표적인 골프장 입니다. 로버트 트렌트 존스 주니어가 설계한 레이크 코스는 플래닛 골프(Planet Golf, 2년마다 시행되는 미국판 골프다이제스트의 세계골프장 랭킹)에 수차례 중국과 홍콩의 제1의 골프 코스로 선정된 코스이고, 잭니클라우스가 디자인한 마운틴 코스 또한 플래닛 골프에서 중국과 홍콩의 제1의 코스로 선정된 적이 있습니다. 골프장 뿐 아니라 춘성골프 리조트 또한 '2004년 아시아 최고의 골프리조트'로 선정되었습니다(Asian Golf Monthly, 3월호). 춘성 골프장은 맑은 호수, 푸른 하늘, 그림 같은 산들로 이루어진 완벽한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1년 내내 15도~20도 사이의 봄과 같은 기후가 지속될 뿐만 아니라, 최고의 수준으로 관리되는 페어웨이와 빠른 그린들이 있습니다. 또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캐디들의 서비스는 중국 최고라 하기에 손색이 없습니다.



[ 클럽 안내 ]
- 골프장 디자인 : Robert Trent Jones Jr. (레이크코스), Jack Nicklaus (마운틴코스)
- 골프코스 : 18H(레이크코스), 18H(마운틴코스)
- 홈페이지 : www.springcityresort.com
- 전동카트 : 有
- 교 통 : 공항에서 1시간 20분거리, 시내에서 1시간 거리



[18홀 기준 1인 불포함 요금]
-렌탈비용 : 클럽($25), 슈즈($10), 우산($4)
-전동카트 : 전동카트는 2인용으로 혼자 탑승시 싱글차지 발생합니다.($40/18홀)


 


 

 

 

 

 

▷ 운남성 곤명(쿤밍) 골프투어 영상안내 ◁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JoESS6 



For More Information Golf Tour

 

 

 

 

 

 



[ 아이콘을 누르면 전화가 바로 연결됩니다 ]

   

 

* 골프장 웹사이트 : 

 http//www.springcityresort.com